2018년 2월 1일 목요일

즐거운 사람







나는 산다.

무디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

많은 것보다는 오히려

기억해라

자발적으로 입에 미소를 짓는다.

중얼 거림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가끔은 내 안부를 묻는다.

요즘 얼마나 ​​자주 살고 있습니까?

당신이 말한대로,

다소 부담스러워.

피곤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나는 ~이 많이 없다.

너는 아무 것도주지 않는다.

항상 편안함을 느껴라.

그는 그런 사람입니다.



커피 한 잔 마시고

나는 내 마음을 쓰고 싶다.

내면의 고통을 겪지 않고

보여줄 수있는 사람



그는

내 마음이 따뜻해.



사람에게 눈물을 흘려도

내 눈물의 의미를 아는 ...

조언 한마디

내가 살고있는 세상에서

빛보다 감사 할 시간이 있습니다.



접근하고 싶을 때

오는

항상 마음을 열어 두는 사람



저 사람

내 근처에

그것은 세상의 보상이자 은혜입니다.



그가 누군지 물어 보면 ....

나는 기쁘다

나를 기분 좋게 만드는 사람.

나는 곧바로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너 항상 그래.

그거 ...

나와 함께있어 라.

나는 즐거운 사람이다.



너와 함께 차를 마시고.

아름다운 삶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행복의 에너지가 흐릅니다.



당신.....

세상에

나는 가장 즐거운 사람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