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8일 일요일

노숙자 아버지










나는 오랜 옛날에 알고 지낸 한 청년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다.


중학교 때 아버지의 파산은 파산했다.


우리 아버지가 어떻게 든 회사를 살리려고 했어.


결국, 거대한 빚이있었습니다.





추운 겨울날에, 그는 그의 형제, 그의 어머니의 측에 밤을 보내야했다,


나의 아버지는 그의 가족을 방에 넣었고 나는 Chadichan 지하철역에 집이 없었다.


오전 5시에 인력 시장에 가서 오후 10 시까 지 일합니다.


지하철 역으로 돌아 가면,


그의 아버지는 희망을 잃지 않았다.














어느 날 가족과 함께 모여 든 아버지는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지금 어두운 터널에있다.


터널이 언젠가 끝날 것입니다! "





어쩌면 냄새 나는, 한심한 노숙자 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지하철 콘크리트 신문에서 자고 있어요.


가족에게주는 것은 '가장'이었습니다.





아버지가 말했듯이 젊은이들과 그 가족은 힘든시기를 보냈습니다.


나는 행복하게 살 수 있었다.






A high snow-covered peak rising above a mountainous landscape

댓글 없음:

댓글 쓰기